[CEO 인터뷰] 김수봉 바텍글로벌 대표이사

2011.04.04 13:42:19 제439호

“차별화된 고객 지원 서비스 강화”

△이번 IDS 2011 참가 의의는?

- 전 세계적으로 치과기자재 분야의 가장 중요한 전시회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바텍의 전략 방향을 소개하고 위상을 보여주고자 참가했다.

 

또 단순한 장비 판매 회사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차별화된 고객 지원으로 바뀌어가는 회사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전시기간 내에 딜러들과의 미팅이 계속 이뤄지고 있는데, 딜러들의 바텍 제품에 대한 평가는 어떤가?

- 초기 바텍과 손잡은 해외 딜러들은 대부분 유명 CT 장비와의 계약에서 밀려난 이들이 많다. 그러나 이들의 상황이 지금은 역전됐다.

 

제품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높다. 싱가포르, 홍콩, 대만 등에서는 이들 딜러의 활동으로 바텍 제품이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의 대표 출품 장비는 무엇인가?

- 올 상반기와 하반기에 연이어 출시할 제품으로 전문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3D Ortho, 3D Endo, 3D Implant 이 세 제품으로 각각 교정, 엔도, 임플란트 진료에 특화된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경쟁우위를 점하는 계기가 되면서 동시에 고객의 요구를 보다 정확히 파악해 만족시키고자 하는 바텍의 의지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송재창 기자/song@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