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지난달 19일 신흥연수센터에서 ‘My 15 years of experience and contemporary view of Damon semina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에 뜨거운 반응 속에 개최된 바 있는 황성진 원장의 두 번째 강의로 Damon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한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임상사례와 다양한 관련 제품 소개로 호평을 받았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History & contemporary view of Damon system’을 주제로 Damon 시스템의 큰 흐름을 짚었다. 이어진 두 번째 세션에서는 ‘Clinical consideration to maximize efficiency of Damon system in Nonextrac tion cases’를 주제로 비발치 교정에 관한 임상 사례를, 세션 3에서는 발치 교정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Clinical consideration to maximize efficiency of Damon system in Extraction cases’ 강의가 이어졌다.
마지막 시간에는 성장기 환자의 교정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이에 적합한 Damon 시스템 활용법을 제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매 세션 후 이뤄진 질의응답 시간에는 연자와 참가자가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는 열띤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Damon 시스템과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다음 세미나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080-840-2876
전영선 기자 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