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환자의 성장, 그 깊이를 논하다!

2018.11.12 15:59:36 제800호

CDC어린이치과병원, 다음달 2일 오픈세미나

CDC어린이치과병원(원장 이재천·이하 CD C)이 다음달 2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오픈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오픈세미나는 ‘CDC, 성장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소아치과에서의 성장유도 및 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에는 김신 교수(부산치대)와 이재천 원장(CDC어린이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 각각 △어린이의 교합유도, 그 개념과 실제 △구강안면성장유도, 소아치과에서 어느 정도까지 가능한가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재천 원장은 “스승이자, 선배, 그리고 오랜 벗인 김신 교수와 함께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강연은 오랜 기간 학계와 임상에서 취득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소아치과계의 발전을 논의하게 될 이번 오픈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의 사전등록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CDC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