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덴티스 (SIDEX 부스번호 C-639, 739)

2019.05.01 21:18:56

스트레스 없이 완벽한 임플란트 수술 솔루션!
덴티스, 임플란트-보철-키트-편의제품 신제품 대공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SIDEX 2019를 통해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임플란트 솔루션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한다. 덴티스 측은 “이번 SIDEX를 통해 출시하거나 사전 공개하는 신제품들은 임상가의 스트레스를 없애줄 것으로 기대해도 좋다”며 “복잡한 수술을 보다 편리하고 완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맞춤 수술 솔루션 컨셉으로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SQ’ 임플란트 시스템과 완벽 결합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들은 덴티스의 최신 임플란트 ‘SQ’와 결합해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임상 예후가 기대되는 다양한 편의 제품들로, 임플란트 치료 시 스트레스를 유발했던 장애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덴티스는 SQ 시스템 전용으로 개발된 디지털 풀가이드 시스템 ‘SQ GUIDE’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SQ 임플란트의 경우 구치부 즉시식립 및 교체식립에 안성맞춤인 Wide 라인을 추가함으로써 임상 적응증을 더욱 확대했다.

 

또한 골흡수를 최소화하고 심미적이면서 기능적인 emergence profile을 제공하는 ‘S-Line Abutment’를 새롭게 선보이고, 디지털과 아날로그 임프레션 솔루션을 하나의 키트에 담아 제공하는 ‘Multi-Use Coping KIT’도 SIDEX를 통해 출시한다.

 

눈으로 보면서 간편하게 가이드 식립할 수 있는 아날로그 가이드 시스템인 ‘GUIDE WHEEL KIT’도 이번 SIDEX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복잡한 상악동 케이스를 위해 다양하게 라인업 된 통합 키트 솔루션인 ‘SAVE’는 폭경이 좁은 치조골 케이스에 안전하고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스페셜 키트로 업그레이드 돼 ‘SAVE RIDGE KIT’로 진화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밖에 덴티스는 골이식재 브랜드 ‘Ovis’를 새롭게 개선, SIDEX에서 첫 선을 보인다. 치과 진료등의 대명사 브랜드인 ‘Luvis’는 최신 LED 무영등 ‘Luvis M/L400’으로 새롭게 공개된다.

 

치과 필수 기자재로 중무장

덴티스는 PB상품 단독 브랜드 ‘Dr′s Wisdom’도 공식 출시한다. 인상재, 글러브, 마스크, 소독제, 크리너 등 치과재료 및 소독감염관리용품 등 24가지의 다양한 상품들로 개원가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지속적으로 품목 확대를 준비 중인 ‘Dr′s Wisdom’은 이번 SIDEX에서 출시 기념 특가 및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덴티스 측은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할 만한 아이템 중 하나로 ‘DENTIS Dust Collector’를 꼽았다. DENTIS Dust Collector는 치과용 무선 집진기로, 지난 3월 독일 IDS를 통해 글로벌 치과시장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덴티스 측에 따르면 DENTIS Dust Collector는 이미 사전 예약만 300대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것.

 

관계자는 “이번 SIDEX를 통해 DENTIS Dust Collector를 국내에 본격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SIDEX 2019를 통해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는 덴티스는 모든 솔루션을 개원가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현장 프로모션, 특별 이벤트 등을 벌일 계획이며, 쿠폰북을 특별 제작해 제공할 계획이다. 덴티스 가이드맵을 따라 코너별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어느 코너하나 놓칠 수 없도록 풍성한 이벤트로 덴티스만의 차별화를 확실히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다양한 기존 제품들이 업그레이드돼 이번 SIDEX를 통해 ‘덴티스 임플란트 솔루션’의 면모와 현주소를 확실히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