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덴트, SIDEX서 신제품 론칭

2019.05.16 13:57:38 제824호

전년 대비 매출·계약 성과 ‘200%’ 이상 달성

 

다이아덴트(대표 류재훈)가 SIDEX 2019에서 자체 개발한 레진 제품군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다이아덴트는 △하드레진 ‘DiaFil’ △흐름성 레진 ‘DiaFil flow’ △엣칭젤 ‘DiaEtch’ △5세대 본딩제 ‘DiaPlus’등 레진 제품군 전 라인을 공개했다. 전시 기간 동안 다이아덴트의 신제품 소개 및 핸즈온 시연 부스에는 많은 참관객들이 성황을 이뤘으며, 제품을 체험해 본 참관객의 긍정적인 평가와 구매가 줄이어 큰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 하루 10세트 한정으로 판매된 무선 근관충전기 ‘Dia-Duo’가 전시회 둘째 날과 마지막 날 준비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다이아덴트는 “이미 국내외 시장에서 높은 판매와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Dia-Duo’에 대한 구매요청과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계속되는 경기 침체와 개원가의 어려운 실정에 맞춰 합리적인 할인행사를 진행, 실수요자의 요구에 조금이라도 부응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다이아덴트는 전시회 이후에도 신제품 체험을 원할 시 샘플을 무상 제공하고, 구형장비를 보상판매하는 등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다이아덴트는 “이번 SIDEX 2019에서 부스 참관객이 전년 대비 150% 이상 증가했으며 실제 매출과 계약 건 역시 지난해보다 200%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