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 보험청구 프로그램 핸즈온 오는 21일

2019.09.10 13:41:45 제839호

“차팅부터 청구까지”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이하 서울지부)가 오는 21일 치과의사회관 대강당에서 ‘2019 치과건강보험청구 핸즈온 교육’을 실시한다. ‘청구부터 차팅까지 한 번에’를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보험청구 핸즈온 교육은 차팅과 보험청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가 공유될 전망이다.

 

이번 청구 프로그램 핸즈온 교육은 프로그램 운용에 서툰 초보자는 물론, 기존 보험청구 프로그램 운용을 하면서 전자차트와 연계할 수 있는 시스템에 관심이 있는 서울지부 회원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치과스탭의 경우 원장 동반 시 2인까지 참가할 수 있다.

 

연자로 나서는 서울지부 정기홍 보험이사는 “이번 보험청구 핸즈온 교육에서는 치과 운영 및 관리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청구 프로그램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팁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청구 프로그램 핸즈온 교육은 오스템임플란트의 두번에/하나로 프로그램을 활용할 예정이다. 정기홍 보험이사를 중심으로 보험위원들이 진행을 도울 예정으로, 초급자와 중급자로 나눠 수준별 1대1 맞춤 교육으로 진행된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