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보험청구 세미나 오는 22일

2019.09.09 13:42:11 제839호

헛갈리는 보험청구 쉽게 해결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하 브레인스펙)이 오는 22일 서울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팀장 및 실장급 치과 스탭을 대상으로 ‘너무 알고 싶은 치과보험청구방법-심화과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관계자는 “이번 보험청구 심화과정에서는 치과에서 알고 싶어 하는 내용만 쏙쏙 뽑아 정확한 답을 제시할 것”이라며 “수강생들의 질의응답을 통해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미나에서는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 기초, 보존, 치주, 외과, 틀니, 임플란트 등 치료에 대한 보험청구 방법을 질의응답 형태로 정리해줄 예정이다. 정 컨설턴트는 헛갈리는 청구항목을 속 시원하게 해소시키기 위해 통계로 살펴보는 상병명의 오해와 진실, 임상에서 꼭 필요한 내역을 정리해줄 것으로 보인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보험청구와 관련한 인터넷상의 다양한 정보가 오히려 혼란스러웠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