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방역으로 SIDEX 2021 성공기원”

2021.06.06 10:09:49 제923호

MD세이프, SIDEX에 방역 물품 전달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병의원 감염예방 및 방역 전문업체 MDSafe(엠디세이프)가 SIDEX 2021의 성공을 기원하면서 방역물품을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이하 서울지부) 측에 전달했다.

 

엠디세이프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철저한 감염예방 및 방역관리로 성공적인 SIDEX 2021을 실현하는데 일조한다는 차원에서 KF 마스크 1만장과 안면인식 체온기 17대 등 방역물품을 협찬했다.

 

서울지부 김민겸 회장은 “엠디세이프는 치과병의원 감염예방 전문 업체로서 코로나 상황에서도 각종 학술대회 및 오프라인 행사를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온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SIDEX 2021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방역물품을 지원해 준 엠디세이프 전현재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엠디세이프 전현재 대표는 “당사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치과계 학술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감염 및 방역관리 노하우를 살려 다양한 학술대회 현장의 감염 및 방역 관리를 지원해 왔다”며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기자재전시회 및 학술대회인 SIDEX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화답했다.

 

엠디세이프는 서울 및 수도권 치과의료기관에 대한 감염관리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요청 시 시스템을 공급,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엠디세이프는 현재 전국 200여곳의 회원치과병원의 감염관리 컨설팅 및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엠디세이프는 차별화된 의료기기 전문 세척기 ‘MELAG’을 수입판매하고 있는데, MELAG은 의료용열소독기로, 의료기기 수입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엠디세이프는 MELAG 시스템 도입 시 중앙공급실 리모델링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3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