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중 코로나 바이러스 꼼짝마!

2021.08.16 09:51:15 제931호

힐덴스, 신개념 공기청정기 ‘큐어바이러스’ 출시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힐덴스가 공기 중의 바이러스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공기청정기 ‘큐어바이러스’를 출시했다.

 

필터를 통해 정화된 공기를 내보내는 방식의 공기청정기는 바이러스를 없애지는 못한다. 때문에 공기살균기를 사용하곤 하는데, 플라즈마를 이용해 바이러스를 사멸시키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존 등으로 인해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기도 한다.

 

반면 ‘큐어바이러스’는 항균용액을 휘산기에 담아 기체로 변환하고, 이를 공기 중으로 확산시켜 냄새와 바이러스를 잡아주는 신개념 공기청정기다. ‘큐어바이러스’에 사용되는 항균용액은 항균 아미노펩타이드로 곡물유래의 항균활성 성분이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신속하게 흡착하는 방식으로 항균효과를 발휘한다. 동시에 나노이온수가 유효성분의 세포나 바이러스의 중심에 침투를 촉진, 일반 항균제로는 사멸시킬 수 없는 세균이나 바이러스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항균용액은 공기 중의 오염물질, 악취, 유해물질, 미세먼지 등을 빠르게 흡착 분해시키기 때문에 치과 내에서 발생하는 특유의 냄새를 없애주는 등 빠른 공기정화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힐덴스는 ‘큐어바이러스’의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힐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