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프러덕트] 덴츠플라이시로나 유니트체어 ‘Intego’

2021.08.27 11:13:34 제933호

독일 기술력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Intego’ 
유럽서 각광받는 ‘Whip arm’ 타입 출시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치과 의료진들에게 유니트체어는 하루 일과의 대부분을 보내는 곳이며, 치과 개원에 있어 필수적인 의료장비이자 환자의 시각에서 치과를 떠올렸을 때 가장 대표되는 장비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유니트체어 ‘Intego’는 높은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많은 치과 의료진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체어로 치과 차별화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측은 “프리미엄으로 치과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면, 검증된 기술력으로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유니트체어 ‘Intego’를 추천한다”며 “효율적인 워크플로우와 프리미엄,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원한다면, ‘Intego’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최근 ‘Intego Whip arm’ 타입을 출시, 새로운 타입의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다.

 

유럽이나 미국에서 선호하는 타입인 Whip arm 타입은 기존의 전통적인 테이블 방식에 비해 진료 시 환자 구강 접근성이 용이하고, 핸드피스 낙하 위험을 감소시킨다. 또한 오랜 기간 사용해도 청결하게 핸드피스 튜빙을 관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High Quality, 믿을 수 있는 품질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모든 유니트체어 제품은 독일 벤스하임 지역의 자사 공장에서 완제품으로 수입돼 국내에 공급되고 있다. 

 

독일의 엄격한 의료장비 제조 생산 기준 하에 모든 제품이 제작되기 때문에 보다 견고한 제품 퀄리티를 보장한다는 것. 관계자는 “국내에 공급되고 있는 모든 Intego 유니트체어는 검증된 엔지니어와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퀄리티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유니트체어 ‘Intego’의 핵심 가치이자, 고객이 가장 크게 체감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LED 라이트는 비접촉 센서를 이용한 작동으로 보다 편리하고 교차감염 스팟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자연광과 같은 색온도를 가지고 있어 술자의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LED 라이트로 인한 레진의 조기 중합을 막는 ‘Composite 모드’가 탑재돼 있어 술자의 진료 편의를 높일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Intego의 각각 파트는 의료진 및 환자의 움직임에 최적화돼 있다고 할 수 있다.

 

한편,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의 체어 사업부는 신규 Whip arm 타입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및 관련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개원을 앞두고 있거나 유니트체어 교체를 고민하고 있다면, 치과 이미지를 보다 차별화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이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덴츠플라이시로나 대표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며 많은 관심을 바랐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