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갖춘 고품질 인트라 오랄 센서 ‘Pluto’

2021.10.07 15:57:08 제938호

포인트임플란트, 편의성도 업그레이드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포인트임플란트(대표 박규화)가 Intra-oral sener ‘Pluto’를 출시했다. Intra-oral sensor의 영상 품질을 개선하고 편의성을 높인 ‘Pluto’는 개원가에서 가격경쟁력과 영상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개원가가 평가하는 장점은 크게 두 가지를 꼽을 수 있는데, 첫 번째 장점은 가성비로, 가격 대비 우수한 영상 품질 향상을 들 수 있다.

 

우월한 Gray level과 동등이상의 Pixel Pitch, 높은 Resolution으로 영상표현을 개선해 우수한 영상 품질로 정확한 판독을 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두 번째 장점은 촬영 시 높은 편의성이다. 센서의 두께가 4.5㎜로 매우 얇아 환자들의 불편함을 줄였으며, 케이블의 길이 또한 개원가의 요구에 맞춰 2.8m로 연장했다.

 

이 같은 장점을 갖춘 Pluto는 개원가로부터 가성비와 영상품질, 편의성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