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IDS 2021에서 신제품 대거 공개

2021.10.07 16:03:27 제938호

3D프린터 ‘제니스 L2’, 투명교정 ‘세라핀’ 시선집중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22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DS 2021’에 참가,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덴티스의 인기 제품 외에도 최근 출시한 제품까지 대거 공개, 세계 치과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Q’를 비롯한 임플란트 제품은 물론, △3D프린터 ‘제니스’ △‘SQ’ 전용 디지털 가이드 수술 키트 ‘SQ 가이드’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인 ‘Ovis’ △복잡한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 등에 세계 각지에서 온 바이어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기존 가이드 전용 ‘제니스 L’의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의 건강과 작업환경을 고려해 공기청정 기능의 VOC 저감필터를 장착한 ‘제니스 L2’, 편안하고 쾌적안 무통 마취시술을 구현한 무통마취기 ‘DENOPS’ 등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임플란트 표면처리 활성기 ‘SQUVA’는 현장에서 친수성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혁신적인 기술을 입증했다.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세라핀’에 대한 관심도 빠지지 않았다. ‘세라핀’은 독일 현지에서 보다 쉽게 투명교정에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평가를 받으며 디지털 투명교정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오랜만에 개최된 해외 전시회에서 세계 각지에서 온 치과의사와 바이어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였다”면서 “IDS 덴티스 부스를 찾아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으뜸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