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에게 듣는 성공 개원 노하우

2021.10.18 13:30:34 제939호

덴티스 ‘김태훈 원장과 함께하는 개원 이야기’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다음달 20일, △개원 △세무회계 △노무 △경영 △마케팅 등 개원에 대한 실전 팁을 제공하는 ‘김태훈 원장과 함께하는 개원 이야기’를 개최한다.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원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개원과 관련한 정보를 총망라해 신규개원을 위한 구체적인 목표와 전략 수립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각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 한 번의 세미나만으로도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알짜배기 내용으로만 구성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세미나에서는 △성공하는 치과의 경영 전략 - 월 매출 1억원 만들기 △스트레스 없는 치과 경영 △케이스별 추천치료 동의율 올리기 △체어 사이드 커뮤니케이션 등 김태훈 원장(국제모아치과)이 치과의사로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환자들과 지내오며 직접 체득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외에도 △송주현 대표(개원365)의 ‘입지와 인테리어’ △고숙경 세무사(택스홈앤아웃)의 ‘성공한 치과개원 세무준비가 절반’과 ‘개원 후 챙겨야 하는 필수 절세 포인트’ △김동현 노무사(비에스컨설팅)의 ‘개원과 노무’ △나대진 대표(단비마케팅)의 ‘개원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 등 치과경영의 핵심 운영전략을 소개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개원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젊은 치과의사들이 개원과 경영에 있어서 느끼는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치과경영에 대한 본인만의 노하우를 만들어가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번 개원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등록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참여인원은 40명으로 제한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