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S/W 최강자' 아나토마지 ‘Invivo6 Plus’ 국내 상륙

2021.11.05 09:59:12 제943호

환자 상담 컨설팅 기능 포함 광범위한 진단기능 탑재 S/W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Invivo Workspace에 파일 동기화
출시기념 업그레이드 비용 파격 할인 프로모션 등 진행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3D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아나토마지(Anatomage)코리아가 ‘Invivo6 Plus’를 출시했다. ‘Invivo6 Plus’는 직관적인 UI 및 광범위한 진단기능을 탑재한 덴탈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 치과의사들로 하여금 가장 많이 활용되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다.

 

‘Invivo6 Plus’ 중 가장 괄목할만한 기능은 ‘환자 상담 컨설팅 기능’이다.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 교정 등 다양한 치료영역에서 영상을 활용해 치료방향을 추천하고 그 결과를 보여줌으로써 환자와 충분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또한 완벽한 치료계획을 수립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기여한다.

 

‘Invivo6 Plus’는 클라우드에 기반한 플랫폼인 Invivo Workspace에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다. Invivo Workspace는 FDA 승인은 물론 HIPAA를 준수하는 범용 의료데이터 뷰어 및 공유 플랫폼이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나 설치 없이 DICOM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고, 수신자도 전달받은 데이터를 Invivo Workspace를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주에 위치한 아나토마지 본사는 최근 덴탈사업부를 오스티오이드(Osteoid)로 분사했다. 아이너스 기술 및 3D 시스템에서 디지털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허정훈 대표가 오스티오이드를 맡아 아나토마지가 이룩해온 덴탈사업부의 혁신을 이어간다.

 

허정훈 대표는 “‘Invivo6’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Invivo6 Plus’는 최근 아나토마지로부터 독립한 오스티오이드의 공격적 연구개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치과용 이미징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업계 표준으로 자리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유저들에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오스티오이드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Invivo Workspace와의 유기적인 통합을 통해 보다 쉽게 ‘Invivo6 Plus’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나토마지코리아 APAC사업부 영업총괄 김명호 이사는 “올해 APAC 지역의 활발한 영업활동을 위한 고투마켓(GTM) 조직을 한국법인에서 설립해 보다 적극적인 교육과 서포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아나토마지코리아는 ‘Invivo6 Plus’ 출시를 기념, 기존 사용자를 대상으로 ‘Invivo6 Plus’로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70% 할인된 100만원(VAT 포함)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더불어 오스티오이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2020년 11월 3일 이후 설치된 Invivo 소프트웨어에 한해 ‘Invivo6 Plus’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마토마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