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 L2 패키지’ 보상 프로모션

2022.01.06 12:03:35 제950호

덴티스, 갖고 있던 프린터를 갖고 싶던 프린터로!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3D프린터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현재 사용 중이거나 고장 및 오래된 치과용 3D프린터를 반납하면 3D프린터 ‘제니스 L2’, 경화기 ‘제니스 CURE’, 전용 소재 등으로 구성된 ‘제니스 L2 패키지’를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1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니스 L2’는 안전하면서도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치과용 3D프린터 최초로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 정화기능 필터를 장착해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덴티스만의 독자적인 개발기술인 ALP 기능을 구현, 사용자가 빠르게 출력하고 싶은 범위를 지정하는 방식으로 출력시간을 단축시켰다.

 

더불어 ‘제니스 L2’는 항온 Heating 기능을 기반으로 레진을 자동으로 섞어주는 Squeeze 기능이 더해져 정밀하고 안정된 출력 환경을 만들고, 멀티 LED 방식의 직선 광원을 실현해 향상된 조명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불완전한 STL 파일을 보정하는 자동보정 기능과 STL 파일을 한 번의 클릭으로 출력 전 단계까지 형성하는 원클릭 기능을 통해 작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한편, 덴티스는 ‘제니스 L2’ 보상판매 프로모션 외에도 지난 2018년과 2019년, 2년간 진행된 ‘제니스 D’ 렌탈 프로모션 종료를 기념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렌탈 프로모션 종료 후 ‘제니스 D’를 인수하는 전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레진을 제공하며, 인수를 확정한 고객들을 위한 추가 구매 혜택으로 3D프린터 단품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구매 가능한 모델은 △제니스 L2 △제니스 D △제니스 U이며,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5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제니스 L2’는 유저들의 만족도가 매우 큰 모델 중 하나로 더 많은 개원의들이 ‘제니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제니스’ 도입을 고민했던 개원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