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치과 개원정보 갈증 ‘완벽’ 해소

2022.01.13 12:01:31 제951호

DENTEX서 원스톱 개원 상담 서비스 제공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 DENTEX 2022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이번 DENTEX에서 덴티스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스를 △개원필수장비존 △개원소장비존 △개원상품존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개원상담존 등으로 구성, 덴티스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덴티스만의 원스톱 개원 상담 서비스를 진행했다. 입지 선정부터 세무 및 노무, 치과 특성에 맞는 인테리어까지, 개원에 대한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제시해 참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개원을 앞둔 신규 개원의들에게는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도 인기가 높았다. 해당 서비스는 개원 초기에 가장 필요한 치과 홈페이지 구축부터, 치과의 다양한 정보가 환자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지원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에 관한 문의가 많아 DENTEX 2022에서 진행한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프로모션을 연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개원전략팀 또는 지역 영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이외에도 예비 개원의를 위한 스페셜 세미나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김태훈 원장(국제모아치과)이 연자로 나서 ‘당신에게 진료를 받고 싶습니다’를 주제로 치과의사로 20년 이상 환자들과 지내오면서 체득한 경험과 실무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으며, 나대진 대표(단비마케팅)의 ‘마케팅이 필수가 돼버린 개원가, 그 방향성은?’ 역시 치과경영의 핵심 운영전략을 짚어주면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서는 △치과 LED 진료등의 대명사 ‘Luvis’ △3D프린터 ‘ZENITH L2’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SERAFIN’ △무통마취기 ‘DENOPS’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평소 덴티스 제품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던 예비 개원의들과 소통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덴티스 부스를 직접 찾아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개원의들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