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임플란트, DENTEX 2022서 인기몰이

2022.01.13 12:05:10 제951호

치과 개원에 필요한 7가지 요소 ‘꼼꼼히’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포인트임플란트가 지난 9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DENTEX 2022’에 참가, 치과개원의를 위한 ‘개원컨설팅 전문상담’을 컨셉으로 성공적인 전시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DENTEX 2022 전시회에서 포인트임플란트는 △금융 △개원상담 △장비 △임플란트 △치과재료 △치과기공 △임상 및 치과경영 강의 등 7가지 개원 필수 테마를 주요소로 구성,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금융컨설팅은 하나은행 및 하나캐피탈이 치과의사에 특화된 맞춤형 금융정보를 제공했다. 개원상담에서는 국내 개원 컨설팅 전문기업 ‘케이덴플랜’의 전문화된 컨설팅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포인트임플란트는 CT, 유니트체어, 구강스캐너, 3D프린터 등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고 개원 시 장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팁을 공유하기도 했으며, 임플란트 컨설팅을 통해 ‘UV포인트 임플란트’를 직접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베리콤의 재료컨설팅 또한 다양한 치과재료를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했고, ‘리더스덴탈’이 치과기공컨설팅을 맡아 Guided Surgery 실습 등을 진행했다.

 

특히 염문섭 원장의 ‘개원 시 효율적인 치과운영을 위한 가이드’와 박규화 원장의 ‘Evidence based 포인트 UV:우리치과의 경쟁력’ 강의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포인트임플란트는 이번 DENTEX 2022에서 유니트체어 7대를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