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힐링 어버트먼트 스캔바디 ‘인기’

2022.02.18 18:37:41 제955호

정확성·편리성 Up, 인상 채득 시간 Down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힐링 어버트먼트 상에서 직접 인상 채득이 가능한 힐링 스캔바디를 도입하면서 개원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픽스처 레벨의 복잡한 과정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이점 덕분이다.

 

임플란트 식립 후 보철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픽스처 레벨 과정을 거쳐야 한다. 하지만 네오의 힐링 어버트먼트 스캔바디를 활용하면 기존 보철 제작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스캔바디 체결 없이 구강에서 힐링 어버트먼트의 상단면 스캔만으로 임플란트 인상 채득이 완료되며, 커스텀 어버트먼트의 라이브러리를 지원한다.

 

네오의 힐링 어버트먼트 스캔바디는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환자의 구강환경에 적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힐링 어버트먼트 상에서 직접 인상 채득이 가능해 힐링 어버트먼트 제거로 인한 감염을 최소화하며, 오체결 문제를 차단해 스캔 시 더욱 정밀한 인상 채득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앞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들의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편의성을 고려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