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진료 파트너 ‘Intego’

2022.04.04 14:49:04 제961호

덴츠플라이시로나 “3년 무상보증으로 신뢰도 높여”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유니트체어 ‘Intego’가 높은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많은 치과의료진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Intego의 세 가지 키포인트는 첫 번째, 새로운‘Whip arm’ 타입을 출시했다는 것. Intego는 체어에서 핸드피스 튜빙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Whip arm 타입의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Whip arm 타입은 미국이나 유럽에서 주로 선호하던 타입이었으나, 최근에는 국내서도 차별화를 원하는 치과의사들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Whip arm 타입의 장점은 핸드피스 튜빙이 바닥에 닿지 않기 때문에 오랜 기간 사용해도 청결한 튜빙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사용 중 핸드피스 낙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핸드피스 튜빙이 환자 진료 포지션과 동일 선상에 있기 때문에 진료 시 환자 구강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하다.

 

두 번째로 ‘High Quality’ 유니트체어라는 점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모든 유니트체어 제품은 독일 벤스하임에 위치한 공장에서 제작, 완제품이 국내에 수입되고 있다. 독일의 엄격한 생산 기준 하에서 모든 제품이 제작되기 때문에 보다 견고한 제품 퀄리티를 자랑한다. 

 

세 번째는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외주 업체가 아닌 한국지사 자체적으로 전문적인 서비스 팀을 운영,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특히 Intego는 기본 3년 무상 워런티로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신뢰도를 높여, 치과의사들이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