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5개구치과의사회장협의회 초도회의

2022.04.14 10:43:40 제963호

신임 이경선 협의회장, 구회 간 소통 강조
지난 6일, 신-구 치과의사회장 한자리에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서울시 25개구치과의사회 구회장협의회(회장 이경선·이하 구회장협의회)가 지난 6일 2022년 첫 회의를 개최했다. 3월부터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구회장과 임기를 마무리한 구회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개원가 현안과 구회 발전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이 됐다.

 

구회장협의회장으로 선출된 이경선 회장(중구)은 “전임 회장님들의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리며, 구회 간 활발한 소통을 통해 발전적인 회무를 이뤄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구회 이사회 구성 및 회원 관리 등에 공통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구회 간 공유와 소통을 통해 효율적이고 발전적인 회무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임 김소현 협의회장(은평구회)은 “지난 1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축소돼 아쉽다”면서 “신임 협의회에서는 상호 의견교류와 친목도모가 활발히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시치과의사회 김민겸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넘겨온 전임 구회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신임 구회장협의회가 회원 및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함께 상생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구회장협의회에서는 신·구 구회장들의 상견례를 겸해 영등포구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규회원 입회 독려 방안을 벤치마킹하는 방안 및 의료폐기물 처리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