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종합소득세’ 신고 꿀팁 5월 공개

2022.04.18 16:13:45 제964호

‘성공경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특집방송 편성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이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맞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덴올은 인기 프로그램 ‘성공경영’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아는 만큼 절세할 수 있는 종합소득세 신고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성공경영’은 보험청구부터 치과경영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누적 9만 뷰 이상을 달성한 화제 코너다. 성공경영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신진혜 세무사(가현택스)가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3편의 특강을 들려준다. 

 

먼저 5월 3일 첫 방송에서는 ‘2022년 세법 개정사항 알아보기’를 주제로 종합소득세 신고는 물론, 치과를 운영하는데 있어 꼭 알아둬야 할 올해 세법 개정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본다. 

 

5월 10일과 17일에는 ‘종합소득세 신고 완전 정복’ 1, 2탄이 연이어 방송될 예정이다. 종합소득세 관련 전체적인 신고 프로세스부터 사전에 준비해야 할 자료, 절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공제항목까지 핵심 내용을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덴올의 대표 라이브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5월 9일 종합소득세 신고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당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강익제 원장(NY치과)과 가현텍스의 신진혜, 김민기 세무사, 정인교 세무사(세무법인 태산)가 종합소득세 신고 노하우를 전수하고, 절세를 위한 꿀TIP 코너를 마련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덴올 관계자는 “종합소득세 신고는 치과운영에 중요한 업무 중 하나다. 이번 특집방송은 효과적인 신고 방법과 절세 팁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외에도 개원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담은 성공개원 프로그램을 5월 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