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 출시

2022.04.21 11:51:46 제964호

품질·경제성 극대화한 인상재 화제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정밀 인상채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를 출시했다.

 

‘Neo Fit’는 정밀한 인상채득을 위한 인상재로, 구강 내 습윤한 상황에서도 미세한 부위까지 흘러들어가 정확한 인상채득이 가능하다. 또한 높은 요변성으로 인상재 토출이 용이하고, 흐름성이 좋아 마진 부위에 기포 없이 정확하게 밀착 가능하다. 높은 요변성은 Heavy 인상재의 토출을 쉽도록 만들고, 손의 피로도를 줄여 술자의 편의성도 향상시킨다.

 

이외에도 Snap-Set 기술을 적용해 구강 내 온도에서 빠른 세팅이 가능하고 초기 고정성이 강화돼 인상채득 시 환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일반 충진 방식 대비 200배 높아진 고압충진 방식으로 찢김 저항성을 강화, 미세 마진이나 인상재 제거 시 치은 부위에서도 찢어지지 않고 형상이 유지돼 인상의 성공률을 높였다.

 

‘Neo Fit’는 Heavy, Light, Bite, Putty의 4가지로 출시됐으며, 테스트를 원하는 치과의 경우 담당 영업사원에 문의하면 샘플을 지원한다. 네오 관계자는 “‘Neo Fit’는 친수성, 요변성, 흐름성 등 정밀 인상채득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면서도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자랑한다”고 적극 추천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