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사전등록 마감임박!

2022.04.22 10:20:47 제964호

4월 30일, 5월 1일 DDP…사전등록 오는 29일까지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이하 메가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메가젠 측은 “창립 20주년을 축하하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닫혔던 치과인들의 일상과 마음의 빗장을 열고 치의업계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며 “사전등록은 오는 29일 정오까지로, 사전등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전등록 시 350달러 상당의 등록비 면제와 무료주차권, 행사 첫날 저녁만찬 및 이튿날 중식, 저녁만찬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행사 양일 각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되고, 출석체크 시 양일 각 3만원 상당의 치과재료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출첵’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 강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구강스캐너 ‘i700’ △2등 ‘N2 유니트체어r’ △3등 ‘C10 3D 프린터’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덴츠플라이시로나 핸드피스를 비롯해 △TBS 포셉 △Densah Bur Kit △MEGA ISQⅡ 등 총 1억원 상당의 통 큰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전시부스만 관람해도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북 경품 이벤트와 메가젠의 대표 제품인 AnyRidge(애니릿지), AnyOne(애니원), Blue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Plasma X(플라즈마 엑스) 등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시부스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메가젠 심포지엄은 매년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행사로, 올해 15회차를 맞았다. 올해는 특히 메가젠 창립 20주년을 맞아 ‘Inspiring Future Dentistry’를 주제로 지난 20년 역사를 발판 삼아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메가젠의 특별한 비전을 제시하고, 임플란트의 미래와 혁신을 논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임플란트 성공의 새로운 기준과 심미적 디자인이 갖는 기능적 중요성, 세계적인 임플란트 거장들의 새로운 테크닉, 그리고 디지털 선진국인 한국의 치과의들이 현장에 접목하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메가젠 심포지엄에서는 심미 임플란트의 대가인 Dr. David Garber를 비롯해 △Zero Bone Loss 컨셉의 창시자 Prof. Tomas Linkevicius △Osseodensification의 창시자 Dr. Salah Huwais △Partial Extraction Therapy의 창시자 Dr. Howard Gluckman 등 글로벌 대가와 국내 정상급 연자들의 강연이 펼쳐진다.

 

학술강연 외에도 기념행사에서는 전통 창작무용과 대중들에게 익숙한 뮤지컬곡 메들리, 비보이 크루 공연, 전통재즈부터 팝, 가요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돼 해외 참가자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