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업체 검색 등 업그레이드 ‘스마트 SIDEX’

2022.05.02 14:28:13 제965호

지난달 25일, 제8차 SIDEX실무회의…막바지 세부사항 점검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SIDEX조직위원회(위원장 김응호·이하 SIDEX조직위)가 지난달 25일 치과의사회관에서 제8차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SIDEX 개최를 한 달여 앞두고 열린 이번 실무위원회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스마트SIDEX’ 초기버전을 시연하고 개선사항을 점검했다.

 

‘내손안의 SIDEX’를 표방하고 있는 ‘스마트 SIDEX’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SIDEX 2022에서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SIDEX’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최종 완성 단계는 아니지만, 기존에 다른 페이지로 연결됐던 강연초록 등을 ‘스마트 SIDEX’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해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한 검색기능을 추가해 출품업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출품업체는 업체명, 품목, 부스번호, 전시홀 등으로 검색 가능하다. 또한 학술등록, 강연중계, 학술강연 질의, 주차권·상품권 수령, 스탬프투어 등의 기능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무위원회에서는 △개막식 및 서울나이트 행사준비 점검의 건 △SIDEX 히스토리 동영상 제작의 건 △치과의사 경품행사 진행방식 및 경품내역 검토의 건 △홈페이지 전시초청장 발급 진행 여부 검토의 건 등이 진행됐다.

 

그간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중계로 대체했던 치과의사 경품추첨은 오프라인 행사로 회귀하기로 했다. 따라서 토요일 경품추첨은 코엑스 C홀과 D홀 사이의 스윙스페이스에서, 그리고 일요일 경품추첨은 폐막식이 열리는 오디토리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2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