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팜, ‘오라틱스’ 가정의 달 이벤트

2022.05.09 14:13:20 제967호

오는 16일까지 선물용 패키지 할인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팜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월엔 오라틱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며. 행사 기간 다양한 선물용 패키지를 구성, 오라틱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최대 4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라틱스는 오라팜의 글로벌 구강유산균 브랜드로, 연령대와 구강건강상태에 따라 △오라틱스 그린브레스 △오라틱스 덴티 △오라틱스 키즈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오라팜 관계자는 “미세먼지, 코로나 유행 등으로 호흡기, 구강건강이 중요한 요즘, 구강유산균이 가족 건강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연령대와 구강건강상태에 따라 다양한 구강유산균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라팜 측은 입 냄새 때문에 고민이라면, 입 냄새 원인 세균을 없애는 ‘오라틱스 그린브레스’를, 치아 또는 잇몸병으로 고생하는 부모님과 치아교정기, 임플란트, 틀니 사용자에겐 치주질환 원인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주는 ‘오라틱스 덴티’를 추천했다. 또한 혼합치열기 어린이를 위한 ‘오라틱스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구강유산균과 장유산균이 함께 들어있다. 

 

한편, 반려동물을 위한 유산균 ‘펫바이옴’은 치아관리가 어려운 반려동물을 위한 구강유산균과 장유산균이 함께 들어있어 펫팸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라틱스에 사용되는 구강유산균 균주 oraCMU와 oraCMS1은 구강이 건강한 한국 어린이 입에서 분리동정한 한국인에 맞는 국산 유산균이다. 균주에 대한 7차례의 인체적용시험과 29편의 연구논문을 통해 균주의 안정성, 유해균 억제력 등을 입증하고 있으며, oraCMU는 미국 ‘자체검증 GRAS’ 승인을 받은 바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