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아은행, ‘10+5’ 패키지 이벤트

2022.05.12 15:34:09 제967호

패키지 구매 시 ‘자가치아골이식재’ 무제한 가공의뢰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자가치아골이식재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보건복지부 인준 치아관리전문기관인 한국치아은행(주)이 오는 30일까지 자가치아골이식재 의뢰 시 치아 개수와 상관없이 환자별로 무제한 적용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 케이스를 가공의뢰할 수 있는 패키지 1세트 구매 시 5 케이스를 추가로 가공의뢰할 수 있는 것으로, 한국치아은행은 기존에는 1치 가공의뢰 시 1 케이스로 적용했지만, 해당 패키지에서는 동일한 환자의 경우 치아의 개수에 상관없이 1회 1 케이스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파우더 형태와 퍼티 형태의 자가치아골이식재 제품을 혼용해 사용할 수 있다. 

 

 

한국치아은행 이승복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고 있지만, 경제 현실은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고 있고, 더욱이 진료비 경쟁으로 인해 많은 치과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격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가치아골이식재 가공의뢰 개수 무제한 이벤트는 이번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총 100세트 소진 시 이벤트는 마감된다. 신규고객의 경우 패키지 3세트, 기존 고객의 경우 1세트로 구매가 제한된다. 

 

이에 한국치아은행 측은 “많은 치과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나누기 위해 부득이하게 한 치과 당 구매 패키지 개수를 제한했다”고 양해를 구하면서 “구매 후 지인 소개 시 소정의 추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