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

2022.05.10 09:28:46 제967호

카카오, SSG + eBay, 쿠팡, 네이버에서 약 한 달간 프로모션

 

[치과신문_이백현 기자 bh@sda.or.kr]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영국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약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최대 38% 할인 혜택과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먼저 필립스 아벤트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카카오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유해 세균을 제거하고, 육아용품의 소독과 건조를 끝낼 수 있는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를 할인 판매한다. 뜨거운 반응으로 빠르게 품절된 바 있는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도 특별가에 제공한다.

 

이어 16일부터 24일까지 SSG와 eBay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서는 아이의 색상 및 형상 인식 발달을 고려한 ‘내추럴 PPSU 젖병’ 125mL와 260mL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보냉백이 증정된다.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및 ‘웉트라 에어 노리개’도 특별가 판매한다.

 

또한 23일부터 6월 6일까지 ‘쿠팡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야광 소재로 만들어져 부모와 아이에게 편안한 밤을 만들어주는 ‘울트라 에어 야광 노리개’와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에 애착 인형을 연결해 아이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애착인형 노리개’를 할인 판매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는 ‘네이버 월간 아벤트’에서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를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에게는 하인즈 백식초를 증정한다. 부모와 아이 사이의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하트 애착형성 노리개’도 특별가에 판매하며, 가정의 달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에 따르면 할인 품목 중 ‘내추럴 PPSU 젖병’과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는 특히 반응이 좋은 제품이다. 아벤트와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가 공동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 ‘내추럴 젖꼭지’를 사용한 아이의 94%가 혼동 없이 젖병을 잘 물었다. 또한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 소프트 및 울트라 에어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백현 기자 b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