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전문 바리스타가 들려주는 ‘투명교정 성공 노하우’

2022.05.24 10:14:33 제969호

오스템임플란트, '덴올 Ortho Barista’ 오는 31일 오후 1시 30분 송출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의 치과교정 프로그램 ‘Ortho Barista’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31일 오후 1시 30분 ‘투명교정 part 2’가 방송된다.

 

‘Ortho Barista’는 지난 2월 개국 2주년을 맞이해 덴올이 야심차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실제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한 지대경 원장(서울메이교정치과)과 이종국 원장(압구정오라클치과)이 커피 지식과 함께 최신 교정 트렌드를 공유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투명교정 part 1. 투명교정의 이해 : 파헤쳐 보기’에서는 투명교정 초심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해 호평을 받았으며, 이어 오는 31일 두 번째 투명교정 강의가 진행된다. 

 

‘Ortho Barista’는 ‘임플란트를 위한 교정 & 임플란트를 안 하는 교정’을 시작으로 △사랑니 살려 쓰는 교정 △쓰러진 어금니 세우는 교정 등 다양한 교정 지식과 노하우를 선보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치과계 화두 중 하나인 ‘투명교정’을 주제로 강의를 시작해 주목 받고 있다.

 

오는 31일 방송 예정인 ‘투명교정 part 2. 투명교정 초기 성공 기준과 진단적 고려 사항’에서는 투명교정의 4가지 성공요인인 △Molar distalization △Vertical control △Posterior expansion △Communication with Lab 등에 대해 다룬다. 지대경 원장과 이종국 원장이 직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해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오스템은 덴올 사이트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올려준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Vussen×MUZIK TIGER 덴탈세트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Ortho Barista는 특별한 커피 레시피와 최신 교정 트렌드, 연자들의 재치 있는 입담을 두루 갖춘 재미있는 교정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현재 10개의 교정 강의 중 7회 차 강의를 앞두고 있는데, 시청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Ortho Barista 시즌 2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