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소마트, 품질·가격 ‘비교불가’ 최신 구강스캐너 인기

2022.06.20 09:54:48 제972호

적립권 구매 시 가격 대폭 할인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구강스캐너 ‘Aoralscan 3’가 뛰어난 가성비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Aoralscan 3’는 스피드덴탈이 수입하고, 올소마트가 판매하는 구강스캐너로 버튼 하나로 모션기능과 스캔작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뛰어난 편의성을 자랑한다.

 

올소마트에 따르면 ‘Aoralscan 3’는 기존 ‘Aoralscan 2’보다 정확도가 30% 향상됐다. 여기에 스캔속도까지 개선돼 단 25초만에 편악을 모두 스캔할 수 있다. 새로 디자인된 외형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한층 개선된 그립감을 제공하고, 240g의 가벼운 무게는 손목의 부담을 덜어준다. 스캔팁 깊이도 22㎜로 제작돼 정밀하고 빠른 스캔이 가능하다. 스캔팁은 성인용(16×12㎜)과 어린이용(12×9㎜)의 두 가지로 나뉜다.

 

무엇보다 ‘Aoralscan 3’는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AI 지능 스캔으로 불필요한 곳을 빠르게 제거해준다. 메탈을 스캔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 파우더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입김 서림방지 기능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교정치료의 최종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올소 시뮬레이션’ 기능도 있다.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교정의가 환자에게 교정치료의 최종결과를 3D 영상을 통해 미리 보여주는 기능으로, 환자의 치료동의율을 높이는 데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들의 평가도 매우 긍정적이다. 쉽고 빠른 스캔이 가능할 뿐 아니라 치과기공소에서도 마진이나 컨텍이 잘 보여 기공물 제작이 쉽고, 기공물의 적합도도 우수하다는 것이 유저들의 평이다. 거기에 가격은 훨씬 저렴해 가성비 측면에서는 비교불가 제품이라는 것이 올소마트 측의 설명이다.

 

현재 올소마트에서는 ‘Aoralscan 3’의 판매 확산을 위해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강스캐너와 최고사양 전용노트북, 전용 카트를 묶은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구강스캐너 단독 구입 시에도 가격은 할인된다.

 

특히 올소마트 적립권을 통해서는 더욱 파격적인 조건에 구입할 수 있다.

 

올소마트 관계자는 “유저들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애프터서비스와 소프트웨어 관리 등의 철저한 관리는 물론이고, 3년간 보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소마트 적립권을 통한 프로모션은 뛰어난 품질에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최신 구강스캐너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