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2022.06.30 14:40:23 제974호

‘마제스티’ 구매 수량별 추가 사은품 제공
광중합기 ‘Bluephase N G4’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신규 환자 내원이 집중되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를 구매하는 치과를 대상으로 오는 7월 22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전체 형번의 라인업을 출시, 이미 800여개 교정치과에서 사용중인 마제스티 브라켓의 신규 거래처 증대를 도모하고, 동시에 기존 거래 치과에는 여름방학 시즌을 대비해 안정적인 물량 확보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를 50세트 이상 구매 시 5세트를 추가 제공하고, 교정용 스크류 식립 기구 ‘e-Screw KIT’도 증정한다. 또한 100세트 이상 구매 시 10세트 추가 제공과 교정용 스크류와 보철 치료에도 사용 가능한 ‘e-Driver’를 증정한다. 200세트 이상 구매할 시에는 20세트를 추가 제공하고, 프리미엄 광중합기 ‘Bluephase N G4’를 증정한다. 

 

특히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오스템올소돈틱스 구매 패키지를 신규 계약하는 치과에게는 계약 금액별로 특별한 혜택과 동일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수입 브라켓에 견줘 손색없는 품질로 평가받고 있는 마제스티 브라켓을 아직 사용하지 않는 교정치과에게 이번 이벤트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고, 교정용 브라켓 제품군에서 명실상부한 1등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