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DEX 2012 전시 부스 이벤트

2012.06.07 11:49:19 제498호

별별 이벤트, 깜짝 특판 여기 다 모였네~!

(주)더존월드 Booth No. C-129

 

더존월드는 ‘울트라덴트 전 품목 20% 할인행사’와 ‘울트라덴트 제품 무료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덴트는 식약청에서 허가받은 안전한 치아미백제 오팔에센스와 3초만에 지혈되는 지혈제 Astringedent, knitted type cord의 원조 Ultrapak Cord 등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이러한 제품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쉽지 않은 이벤트이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지혈제 Astringedent는 50% 파격할인한다. 이밖에 Bien-Air 명품 핸드피스 50% 할인(선착순 100명), SALLI stool 30만 원 할인(선착순 100명), MDT 다이아몬드 버 무료사용 기회 (선착순 100명), VALO광중합기 50만 원 할인(선착순 100명),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50% 할인(선착순 100명) 등이 진행된다.

 

 

메가젠임플란트 Booth No. C-639

 

메가젠임플란트는 이번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오는 11월 9~11일 제주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 무료초청권을 1등 경품으로 내걸었다. 또한 핸즈온에 참여하고 사은품 행운도 거머쥘 수 있다. 메가젠 부스에서 핸즈온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경품 룰렛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최소 1만 원 상당 텀블러)이 증정될 예정이다. 메가젠임플란트 부스를 찾는 이들은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즐길 수 있다.

 

 

비엔엘바이오테크(주) Booth No. C-509

 

비엔엘바이오테크(주)가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엔엘은 Endo 무료 세미나를 23일과 24일 양일간 코엑스 310, 311호에서 개최한다. ‘비엔엘 Endo 무료 세미나’ 등록자 전원에게는 SIDEX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비엔엘 제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SIDEX 현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GOLD IS TIP(임플란트 스케일러 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부스를 방문해 간단한 방명록을 작성해 주는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G.P or P.P)을 증정한다.

 

 

신원덴탈(주) Booth No. C-529,629,731

 

매년 SIDEX에서 관람객을 위한 편의와 볼거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신원덴탈은 이번에도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W&H 핸드피스 A/S 센터를 운영, W&H 핸드피스 수리비 현장할인 10%, 사전예약 10% 할인행사 등을 벌인다. 또한 논 옵틱 서지컬 핸드피스 구매 시 LED 서지컬 핸드피스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 NITRAM 론칭 5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가격할인과 패키지상품 할인이 진행되며, 감염관리 PB 제품 패키지상품 가격할인 그리고 감염방지 교육 이벤트로 신원덴탈의 오토클레이브 Lisa 설명회가 진행된다. 기념품으로 손소독제도 증정된다. 이 밖에 소셜커머스 쿠폰북 발행, S-silicon 5+5 행사를 진행하며, 알지네이트 빈 봉투, 파라포스트 빈 케이스, 마이크로브러쉬 로고를 오려오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신원덴탈은 관람객들이 재미와 실속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Wii Game, 아이스크림 증정, 알지네이트 핸드믹싱행사, 국제금시세 맞추기 로또 이벤트(Argen Gold A-type 골드 25g(100만 원 상당) 선물), Argen Gold SIDEX 특판, Tx-Simulator 유저폴더 기능의 Tx-Simulator Lite를 무료 설치(아이패드) 등 다양하고 실속있는 아이템이 돋보인다.

 

 

스피덴트 Booth No. D-201

 

스피덴트는 SIDEX 2012 전시부스를 ‘플러스 알파’라는 테마로 운영한다. 스피덴트에서 고객을 위해 준비한 플러스 알파는 우선 제품 소개 및 시연 등 홍보관 관람 시 전동칫솔과 올해 출시된 신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회전판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계약 시 회전판을 돌려 나온 사은품(뉴아이패드, 휴롬원액기, 골프공, 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이 밖에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한 음료와 다과가 제공된다.

 

 

(주)신흥 Booth No. D-319, 329, 419, 429, 519, 529, 619, 629

 

신흥은 Implant & Biomaterial Hands-on과 2012 Shinhung Implant Dentistry Pre- view 부스 방문 시 OC S-B·OCS-H·GuidOss·SafeClean Set를 증정한다. 임플란트 Luna 현장 구매 시에는 나이키 Luna 운동화를 증정한다. Shinhung Implant Dentistry Preview 부스에서 오는 9월 23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Shinhung Implant Dentistry’ 사전등록 자에게는 Luna Sola 텀블러를 증정한다.
Selection 셀렉션 스타디움에서는 야구게임을 진행, 짜릿한 홈런과 함께 푸짐함 선물이 쏟아진다. 셀렉션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셀렉션 제품 할인권이 증정되며, 셀렉션 알지네이트 패키지 로고를 오려 오면 스타벅스 스파클링 애플주스를 받을 수 있다. 임시근관충전재를 빈시린지 가져오시면, SELECTION-K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FreshLine 청정진료실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가하면 FreshLine 신상품을 가득 담은 샘플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afeClean Spray (500ml) 구매 시에는 치과홍보용 CD와 종이컵 1Box(1000pcs)를 증정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할인과 DS, 이태리 고급진료복이 증정된다. 이 밖에 사진으로 확인이 편리한 포스트 Fibre Kleer Post 런칭 행사가 진행되며, eXtra Flexiblity Ni-Ti File-K3FX 런칭, K3/K3XF/TF Ni-Ti 파일 핸즈온 참여 시 SELECTION ENDOPREP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오스템임플란트 Booth No. C-215, 315, 415, 515, 615

 

오스템은 SIDEX를 찾는 모든 이들을 위한 휴식공간과 시원한 음료 및 다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템에서 배포한 100% 당첨 확률의 복권을 들고 부스에 방문하면 구강용품 등 선물도 쏟아진다. 오스템 ‘덴올’존에서는 룰렛게임이 하루 5~6회 진행될 예정으로 유명커피 등 상품권이 걸려있다. 오스템 부스에서 진행되는 데모 참가 시 치과용품이 증정된다. 또한 오스템 포토존에서는 아름다운 모델과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이지산업 Booth No. C-340

 

국내산 원자재로 만든 일회용 마스크를 생산 하고 있는 이지산업은 마스크 구매자 전원에게 투명 테이프처럼 잘라 쓰는 심스탁 24,000원+1개씩 포장이 되어 있는 eZ-에칭 1개를 제공한다.

 

 

(주)지-씨코리아 Booth No. C-202, 806

지-씨코리아에서는 방문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부스에서는 올해 새롭게 론칭 준비 중인 신개념 ToothBrush Ruscello에 대한 강연과 체험코너를 마련하고, 새롭게 출시할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 지-씨 인상재를 통한 흥미진진한 게임진행과 함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행사진행으로 방문객에게 볼거리뿐만이 아니라 신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 Booth No. D-409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의 치과사업부 ‘Kodak Dental systems’이 새로운 이름 ‘Carestream Dental(케어스트림 덴탈)’로 이번 SIDEX 2012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 케어스트림덴탈은  ‘CS1200’ 구강카메라 출시기념으로 특별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판매가는 150만 원이다. CS1200 구강카메라는 1024*768 픽셀의 고해상도로 환자의 구강을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환자상담률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이 밖에 이번 전시회에서는 덴탈 CR, CT 등 케어스트림덴탈의 다양한 영상장비를 만날 수 있다.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주) Booth No. C-836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주)는 럭키 세븐 이벤트를 통해 코메트 버 사용자들을 위해 1년에 단 1번, 전시회장에서만 제공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코메트 버 빈 케이스를 7개, 14개, 21개 단위로 가져오면(최대 21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단, 1치과 1회 참여 제한). 올해는 코메트 메탈 버 블럭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CA37을 잡아라’ 이벤트에서는 ‘북유럽 청정해역’ 안심원료를 사용한 CA37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초 간단 퀴즈이벤트와 전시장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해 페퍼민트 제품들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주)피에스메드 Booth No. C-167

 

(주)피에스메드는 전시회 현장 이벤트 및 신제품 론칭 행사를 벌인다. 기존제품 업그레이드 버전과 신제품출시를 동시에 시행하면서 다채로운 현장 특판 및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SIDEX 동안에 피에스메드 부스를 방문하면 첨단 레이저 장비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이 최적이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히어링메딕스(DecusKorea) Booth No. C-806

 

DecusKorea 작품을 전체적으로 살펴본 후 원하는 작품의 코드를 응모권에 적으면 추첨을 통해 작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부스나 작품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에 올리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닥터 USB를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5일 DecusKorea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SIDEX 현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7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