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PDF 바로가기

[New Goods & Hot products in SIDEX 2017] 프로덴티

URL복사

부스번호 D-935

품질과  가격  모두  잡고  SIDEX  노린다!
한시적 할인 이벤트…본체 1년·카트리지 6개월 보장

 

올해 초 국내에 출시되며, 단 두 달만에 수입 물량을 모두 소진했던 프로덴티(대표 황영호)의 ‘Premium LED 700 PLUS QD’가 SIDEX 2017을 통해 굳히기에 나선다.

 

‘Premium LED 700 PLUS QD’는 47년의 역사를 가진 대만 핸드피스 제작사 JinDELL의 제품이다. 프로덴티는 ‘Premium LED 700 PLUS QD’를 바탕으로 고가의 유명 핸드피스와 저렴한 중국산의 틈새시장을 노렸고, 이러한 선택은 수입 물량 전량 소진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특히 SIDEX 2017을 기념, 본체 1년 개런티와 10일간 사용 후 만족치 못할 경우 전액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같은 파격적인 이벤트는 47년의 핸드피스 제작역사를 보유한 JinDELL에 대한 믿음이다.

 

 

품질에서 시작된 파격 이벤트

JinDELL이라는 브랜드가 생소하게 느껴지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JinDELL은 1971년부터 핸드피스를 생산해온 47년 역사의 회사로, 대만의 3대 회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기술력을 자랑한다. 최근까지 유럽, 미국 등에 OEM브랜드로 수출을 하다, 지난 2014년부터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브랜드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지금은 회사명과 동일한 JinDELL이라는 브랜드로 미국, 독일, 일본 등 23개국에 제품을 공급하는 핸드피스 시장의 강소기업으로 성장했다.

 

JinDELL에 대한 프로덴티의 믿음은 파격적인 이벤트로 이어진다. 프로덴티는 ‘Premium LED 700 PLUS QD’의 출시와 SIDEX 2017을 맞아 10일간 사용 후 만족치 않을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본체 1년 개런티와 카트리지 6개월 보증제를 동시 진행한다.

 

SIDEX 2017 기간에만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도 기획돼 있다. 프로덴티는 SIDEX 기간 39만원에 달하는 ‘Premium LED 700 PLUS QD’를 특별가 35만원에 판매한다. 프로덴티 황영호 대표는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3대 핸드피스가 고 퀄리티 제품인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다소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반면 저렴한 중국산 제품은 품질이 발목을 잡는다”며 “이러한 국내 핸드피스 시장을 고려할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효율의 성능을 발휘하는 JinDELL의 ‘Premium LED 700 PLUS QD’는 새로운 해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핸드피스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카트리지 가격은 더욱 저렴하다. 일반적으로 3대 핸드피스의 경우 3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Premium LED 700 PLUS QD’는 15만원에 교체가 가능하다. 카트리지가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소모품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Premium LED 700 PLUS QD’의 경제성은 더욱 돋보인다.

 

최고 사양으로 중무장

그렇다면 ‘Premium LED 700 PLUS QD’는 과연 어떤 제품일까? 프로덴티에 따르면 ‘Premium LED 700 PLUS QD’는 시중에서 100만원대에 판매되는 최고 사양의 핸드피스가 가지고 있는 옵션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카트리지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세라믹 볼 베어링의 경우, 독일산만을 전용으로 사용한다. 원자재와 가공기술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일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는 최근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감염과 관련해서도 클린 헤드 시스템을 도입, 감염발생을 원천 차단했다. 클린 헤드 시스템은 회전, 정지 시 음압에 의한 터빈 내부 또는 배기관으로 이물질이 빨려 들어가는 현상을 예방하는 시스템으로 진료실 내의 교차 감염 가능성을 방지한다.

 

가벼운 무게와 LED 자가발전 등 편의성 향상에 필요한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핸드피스는 치과의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구 중 하나다. 때문에 술자에게 적지 않은 피로감을 주는 대표적인 기구로 손꼽히기도 한다. 그런 이유로 모든 제조사가 핸드피스 경량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Premium LED 700 PLUS QD’ 역시 이러한 노력이 대거 투입된 제품으로 63g의 초경량을 자랑한다. 80g대의 핸드피스가 상당수에 이른다는 것을 고려하면 ‘Premium LED 700 PLUS QD’의 사용 편의성은 그만큼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이제는 기본이 된 LED 자가발전 기능도 탑재돼 있다. 아무리 라이트를 비추더라도 좁은 구강 내에는 그림자가 생기기 마련. ‘Premium LED 700 PLUS QD’는 LED 자가발전 기능을 탑재해 추가적인 조명 시스템 없이도 언제든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4점 수주 방식을 채택, 열 발생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문의 : 02-365-0750

 

전영선 기자 ys@sda.or.kr

관련기사

더보기
5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배너

심리학 이야기

더보기
맞는 말이라도 항상 옳은 것만은 아니다
살다보면 맞는 말인데 옳다고 하기에는 어려운 것들이 있다. ‘맞다·틀리다’는 참과 거짓을 나누는 명제로 객관적인 관점이고, ‘옳다·그르다’는 주관적 관점이기 때문이다. 객관적으로는 맞는 것이지만 주관적으로는 옳다고 인정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 것이다. 옳고 그름에 대한 인식은 선거에서 보였듯이 개인에 따라 차이가 크다. 반대로 옳다고 하는 말이 맞지 않는 경우도 있다. 자신이 항상 옳다고 생각하는 시어머니 잔소리나 혹은 직장 상사나 선생님, 선배 혹은 부모가 될 수도 있다. 얼마 전 전공의대표가 대학 수련 병원 시스템을 이야기하면서 “의대 교수는 착취사슬 관리자, 병원은 문제 당사자”라고 표현하였다. 객관적으로 보면 우리나라 대학병원 현 상태를 명쾌하게 한마디로 정의한 깔끔한 표현이었다. 다만 모두가 알고 있지만 차마 입 밖으로 낼 수 없었던 사실로 맞는 말이다. 그런데 그 표현을 보면서 뭔가 마음이 불편함을 느꼈다. 수련의가 지도교수들을 착취의 관리자라고 표현한 것을 보면서 내내 마음이 편하지 않았다. 도제식 교육이 남아있는 몇 안 되는 직업 중 하나가 의료계인데 이런 도제식 교육적 개념을 송두리째 부정당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기술자는 교과서에

재테크

더보기

원달러 환율과 인플레이션

연고점을 경신하는 달러원 환율 원달러 환율(달러원 환율 같은 뜻이다)이 연고점을 연이어 경신하고 있다. 4월 8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1,353.2원이었는데, 글을 쓰고 있는 4월 9일은 장중 1,355원까지 올랐다. 원달러 환율 상승이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천정이 뚫려있는 모양새다. 외환 당국이 방어를 하던 환율 박스권도 돌파된 상황이다. 환율이나 금리 같은 경제지표의 최신 가격을 단순히 지식으로 알고 있는 것과 환율 상승이나 금리 인하의 이유를 올바르게 해석하는 것과는 천지차이다. 그리고 올바른 해석을 바탕으로 실제 투자에 적용해 수익을 내는 것은 다른 차원의 문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매크로 변화의 표면적인 이유를 겉핥기 하거나 뉴스에서 제공되는 뒷북 설명을 뒤따라가기도 바쁜 것이 현실이다. 필자는 2023년 초부터 일관되게 원달러 환율 강세를 대비한 달러화 자산의 중요성에 대해 본 칼럼과 유튜브를 통해 강조해왔다. 그리고 실제로 투자에 적용해 작년 초 미국주식, 미국채, 금, 비트코인 등 원화 약세를 헤징할 수 있는 달러화 표기 자산들을 전체 총자산의 80%까지 늘려 편입했으며, 원달러 환율 상승의 리스크 헤지는 물론 추가적인 수익


보험칼럼

더보기

알아두면 힘이 되는 요양급여비 심사제도_④현지조사

건강보험에서의 현지조사는 요양기관이 지급받은 요양급여비용 등에 대해 세부진료내역을 근거로 사실관계 및 적법 여부를 확인·조사하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조사 결과에 따라 부당이득이 확인된다면 이에 대해 환수와 행정처분이 이뤄지게 된다. 이러한 현지조사와 유사한 업무로 심평원 주관으로 이뤄지는 방문심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이 되는 현지확인이 있는데, 실제 조사를 받는 입장에서는 조사 자체의 부담감 때문에 모두 다 똑같은 현지조사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실시 주관에 따라 내용 및 절차, 조치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조사가 현지조사인지 현지확인인지, 혹은 방문심사인지를 먼저 정확히 파악한 후 적절한 대처를 해야 한다. 건강보험공단의 현지확인은 통상적으로 요양기관 직원의 내부 고발이 있거나 급여 사후관리 과정에서 의심되는 사례가 있을 때 수진자 조회 및 진료기록부와 같은 관련 서류 제출 요구 등의 절차를 거친 후에 이뤄진다. 그 외에도 거짓·부당청구의 개연성이 높은 요양기관의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 제출 요구 없이 바로 현지확인을 진행하기도 한다. 그리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방문심사는 심사과정에서 부당청구가 의심되거나, 지표연동자율개선제 미개선기관 중 부당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