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다음달 3일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원장을 비롯해 실장 및 팀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고객에 집중하라’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브레인스펙 측은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오히려 한 마리 토끼도 제대로 잡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때가 있는데, 병원운영도 마찬가지로 모든 환자를 만족시키려다 모두 다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며 “병원 매출을 일으키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우리 병원만의 고객 서비스를 짚어보고, 개선해야 할 방안을 고민하는 자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날 세미나는 브레인스펙 김민정 대표가 연자로 나서 △우리병원의 프리미엄 고객은 누구인가 △프리미엄 고객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병원프로세스 정리하기 등을 강연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고객의 서비스를 위해 우리가 준비해야 할 방안을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개원가별 분석에 따른 병원 프로세스 구축, 직원들의 응대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10-3618-2080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