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 베트남 국제덴탈클리닉과 MOU 체결

2020.11.05 13:27:53 제894호

베트남에 ‘MagiCore’ 기술력 전파 기대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이노바이오써지(이하 IBS임플란트)가 베트남 International Dental Clinic(이하 IDC)과 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지난 9월 23일 베트남 IDC에서 MOU체결식을 갖고 양해각서를 교환했다.  이번 MOU는 베트남치협회장인 Dr. Trinh Dinh Hai의 주선으로 체결됐다.

 

이번 협약으로 IBS임플란트의 ‘MagiCore’의 앞선 기술력을 소개하고,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다양한 임상 증례 및 강연을 통해 양질의 치과진료를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교류가 이뤄질 전망이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MOU는 MagiCore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베트남 치과의사들에게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이라며 “활발한 임상교류 활동으로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큰 발전을 이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