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유한양행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SIDEX 2021을 찾는다. 유한양행은 6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21에서 그동안 진행하지 않았던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부스 방문의 즐거움을 증대시키고, 유한양행 치과사업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Astra △XiVe △ANKYLOS 외에도 2017년 전략적 지분 투자를 진행한 워랜텍 임플란트 4종 등 총 7종의 임플란트 시스템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SIDEX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덴츠플라이시로나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엔도파일, 수복재료, 프라임스캔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SIDEX 2021에서는 옴니캠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높아지고 있는 예방진료에 대한 관심도를 감안한 전문가 구강용품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과 5분안에 7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측정값을 도출할 수 있는 타액측정기도 갖추고 있다.
부스별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임플란트, 장비, 재료, 예방 등 네 가지로 나뉜 부스에서 각 제품을 체험한 후 1등에서 5등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유한양행이 지난해부터 활발히 운영 중인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유튜브, 그리고 온라인 세미나 플랫폼 ‘유메디’와 관련된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로모션과 광고, 학술대회 등 각종 행사를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홍보하고 있는데, 이번 SIDEX 2021에서 친구 추가 시 별도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