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전남대용봉치인 Festa-재회

2019.12.26 10:14:37 제853호

동문들의 넘치는 끼, 함께해요!

‘전남대학교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재경동창회(회장 한진규·이하 전남대용봉치인재경동창회) Festa-재회’가 다음달 4일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동문들의 신나는 밴드 공연과 시·사진 전시회, 교양 강연 등이 마련된다. 이날 자타공인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는 인사이트케이 배종찬 소장이 첫 번째 연자로 나서 ‘데이터로 본 치아건강과 치과이미지’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이승재 영화평론가가 ‘영화로 배우는 치과진료실에서의 소통과 공감’을 주제로 인생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강연 후에는 저녁만찬과 함께 한진규 회장을 비롯한 강준영, 임창하 동문의 시·사진 작품을 관람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전남대용봉치인재경동창회 총회와 동문 그룹사운드 ‘게미소닉’, ‘블루투스’의 락 공연, 특별초청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무대로 막을 내린다.


한진규 회장은 “이번 행사는 인천지역 치과의사들이 중심이 돼 결식아동에게 급식을 제공하고 있는 ‘꿈 베이커리’ 재단을 후원한다. 동문들의 많은 참여가 봉사와 나눔의 즐거움을 더욱 커지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