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세이프, 대학입시 시험장 정밀방역 시행

2020.12.18 15:59:08 제899호

지난 12일, 서울대치의학대학원 방역 진행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감염관리 전문회사 엠디세이프(대표 전현재)가 지난 12일 서울대치의학대학원 신입생 수시모집 면접 및 구술고사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맞춤형 정밀방역을 실시했다.

 

엠디세이프는 맞춤형 정밀방역을 위해 현장 사전조사를 실시하고, 안전한 방역을 위해 학교 측과 함께 고사를 시행하기 전 셧다운을 실시, 10~12일까지 교육동 출입을 철저히 통제하고, 시험 당일 교육동 내에는 수험생만 출입이 가능하도록 했다.

 

모든 수험생은 교육동 밖에서 2m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대기하고, 1차 열화상 카메라로 발열 확인, 2차 비접촉식 체온계로 체온 확인 후 교육동 내부로 입장하게 했다. KF 94 마스크, 안면 쉴드 마스크, 글러브를 모든 수험생에게 지급하고 착용하게 했으며 문진표를 작성한 후 가림막이 설치된 대기실로 입실하게 했다. 또한 혹시 모를 유증상자를 대비한 별도의 격리실과 고사실을 운영하고, 대기실과 면접실을 수시 환기, 소독하며 코로나19 감염과 확산이 없도록 방역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통제된 상황에서 고사를 진행하게 했다.

 

엠디세이프 전현재 대표는 “방역을 위한 모든 장비와 기술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고, 공간방역의 경우 인체에 무해한 살균소독액으로 공기와 숨은 공간의 세균과 바이러스까지 99.99% 소독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각종 기업행사, 학술대회 등 도움이 필요한 각종 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