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무한 활용법 공유

2022.04.01 14:11:53 제961호

덴티스&아트덴트, ‘OF DIGITAL’ 세미나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아트덴트와 함께 ‘OF DIGITAL’ 세미나를 시작한다. ‘OF DIGITAL’ 세미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서 사용되는 주요 장비와 기술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확장성 있는 디지털 활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여의도 아트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스탭과 함께하는 구강스캐너 비교 체험 △디지털의 꽃, 당일 진료 시작 △모델리스 지르코니아 크라운의 모든 것 △3D프린팅 구강 내 장치의 모든 것 △서지컬 가이드, 너만큼은 오늘 끝내보자 △구강스캔으로 보험덴쳐 완전 정복 △모델리스 임플란트 보철의 모든 것 등 개원가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주제로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세미나에는 아트덴트의 대표이자 다년간의 디지털 노하우와 탄탄한 기공 테크닉을 보유하고 있는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이 메인 디렉터로 나선다. 이외에도 각 분야를 대표하는 총 14명의 연자가 함께 한다.

 

이번 세미나는 원하는 강의만 등록도 가능하지만, 여러 개의 강의를 함께 신청 경우 할인이 제공되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덴티스와 아트덴트 측은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시작을 고민하는 분, 디지털 장비를 구입했지만 활용도가 떨어지는 분, 치과기공사 없이 원내 기공실 운영을 원하는 분, 원내 가공을 시작하고 싶은 분, 수면치의학에 관심 있는 분, 임플란트에 입문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