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덴탈 ‘TS Endomate’ 출시

2022.05.06 11:33:53 제966호

세련된 디자인, 편의성 높은 무선 엔도모터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KD덴탈이 국산 무선 엔도모터 ‘TS Endomate’를 출시, 특별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D덴탈 측은 “지금까지 여러 회사 엔도모터를 판매해 왔는데, 국산 ‘TS Endomate’는 가장 확실하고 자신 있게 어필 할 수 있을 정도로 엔도모터 중에서는 단연 으뜸”이라고 강조했다.

 

 

‘TS Endomate’는 무엇보다 근관치료를 위한 엔도모터의 기능을 극대화하는 가장 기본적인 면에 충실한 장비라는 것. KD덴탈 측은 “그 동안 옵틱 기능과 근관측정 장치를 추가해 기능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마인드로 설계된 ‘TS Endomate’는 수입품 못지않은 기능성에 유저들의 만족감이 높다”고 강조했다.

 

TS Endomate 기능성과 더불어 편의성도 뛰어나다는 것. 이 장비 하나로 모든 전동 파일을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데, TS Endomate는 정방향, 역방향, 360도 회전뿐만 아니라 레시프록 기능이 추가돼 각 레벨 단계로 조절 사용할 수 있다. 조작법 또한 매우 단순하고 편리하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는 세련된 디자인이다. 관계자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은 물론, 무선 엔도모터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TS Endomate의 디자인은 국산 및 중국산 제품 중 가장 세련됐다고 자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