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편의성 높인 ‘New MagiCore Kit’ 출시

2022.05.23 16:13:03 제968호

IBS, “키트 하나로 어떤 수술도 OK!”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IBS IMPLANT(대표 왕제원·이하 IBS)가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New MagiCore Kit’를 출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IBS 측은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 사용자의 시술 편의를 높이면서 동시에 MagiCore 임플란트 시스템의 명품 이미지를 함께 담아내고자 사내 공모를 거쳐 외부 전문가들과 협업과정을 통해 ‘New MagiCore Kit’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New MagiCore Kit 외형은 기존 키트가 주는 딱딱함과 달리 경사진 평면의 상단부와 이어지는 중단 및 하단 부분을 곡면으로 조화롭게 매치해 술자가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받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MagiCore만의 독창적인 Magic Cuff 곡면부분을 모티브로 한 옆면의 곡선과 상판의 미끄러지는 직선 형태의 어울림이 신선한 느낌을 준다.

 

중판 설계 또한 술자의 최적 시야각을 확보하기 위해 경사를 주었고, 술식별 수술기구를 콤팩트하게 배열, 수술용 기구가 한눈에 명확하게 보이도록 해 술자의 집중도와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New MagiCore Kit는 키트 하나로 모든 적응증에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술기구들로 구성돼 있다.

 

임플란트 시술 시 구강 내에 체결해 정확한 영상판독이 가능한 Magic Guide Pin을 비롯해 △계획한 위치에 정확한 드릴링이 가능한 Internal Guide System의 ‘Magic Drill’ △얇은 골 폭에서도 골이식을 최소화하며 골폭 확장을 가능하게 하는 ‘Magic Expander’ △최소침습으로 상악동막을 직접 잡고 조절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형태로 골이식을 하며 상악동 거상술을 시행할 수 있는 ‘Magic Sinus Lifter’ 등 최소침습 수술에 특화된 기구를 일목요연하게 배열했다.

 

IBS는 New MagiCore Kit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한국 전통색상을 입힌 술식별 전용 미니키트 5종을 금년 하반기에 국내와 미국 등 해외법인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선보일 계획이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