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Bur를 더욱 저렴하게!

2012.05.04 13:51:51 제493호

에스에스화이트코리아, 신상품 이벤트

에스에스화이트코리아(대표 오동현)가 신상품 출시 기념 사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스에스화이트코리아의 다이아몬드 Bur ‘PIRANHA 2X’와 ‘GREAT WHITE™ gold series’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PIRANHA 2X가 갖고 있는 칼날 모양의 CROSS-CHANNEL BLADE는 기존 Bur의 삭제 속도를 2배 이상 향상시켰다.

 

또한 특허된 X-Channel 사이로 물과 찌꺼기가 빠져나가기 때문에 삭제속도가 더욱 우수하고, 열 발생 방지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 Medium Grit Diamond이기 때문에 Finishing 작업이 거의 필요없다는 점도 특징이다.

 

백상어 치아 디자인으로 설계된 GREAT WHITE™ gold series는 기존 보철물 전용 제거 Bur와 차별화된 뛰어난 절삭력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손목 힘을 크게 주지 않은 상태에서도 보철물제거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에스에스화이트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현재 PIRANHA 2X는 기존 가격 대비 30% 이상, GREAT WHITE™ gold series는 약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고 있다.

 

에스에스화이트코리아 관계자는 “환자에겐 짧은 시술 시간을, 개원의에게는 보다 편한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가지 Bur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 02-779-1681

 

김민수 기자/kms@sda.or.kr

김민수 기자 km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