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2024 갑진년, 희망의 한해로”

2024.01.12 13:02:41 제1048호

지난 4일 신년하례회,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유치 강조
박원길 회장 "회원 모두 소통과 화합으로 함께 나아가야"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원길·이하 광주지부)가 지난 4일, 지부회관에서 광주전남치과의사신협(이사장 이돈오)과 함께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는 ‘2024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하례회는 광주지부 14대 박원길 집행부 임원, 고문단, 감사단, 의장단, 광주 5개구 치과의사회와 광주전남치과의사신협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광주지부 정삼인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하례식은 박원길 회장과 광주전남치과의사신협 이돈오 이사장의 신년인사와 이봉규 의장·노경완 고문·형민우 명예회장·류종회 감사 등의 덕담, 신년 떡케익 커팅식에 이어 김남수 고문과 박정열 고문의 건배 제의로 광주지부의 화합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광주지부 박원길 회장은 “지난해 다양한 사업과 행사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광주지부 730여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특히 지난해 국회 본회의에서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 관련법안이 최종 통과됐고, 이는 역대 집행부의 피나는 노력과 염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또 “광주지부는 광주광역시와 양 치과대학과 함께 박차를 가해 반드시 광주에 국립치의학연구원 설립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외에도 “갑진년 새해에 회원 모두 하나가 돼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등 힘들고 어려운 개원환경에 굴하지 않고 함께 나아갈 때 청룡의 해인 갑진년도 희망의 한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