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구강케어 ‘토탈케어 마일드’ 캠페인 전개

2024.03.09 06:56:01 제1055호

“이제 리스테린으로 구강건강 관리하세요”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리스테린(LISTERINE®)이 상쾌하고 건강한 구강 환경 조성을 위한 ‘토탈케어 마일드’ 캠페인을 론칭하고, 디지털 광고, SNS 사용후기 이벤트,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메인 품목인 ‘리스테린 토탈케어 마일드’는 △프라그 예방 및 감소 △충치 예방 △치석 생성 예방 및 감소 △구강 내 유해균 억제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알코올 무첨가 제품으로 자극이 적고 순해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스테린은 ‘토탈케어 마일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TV와 유튜브 및 네이버 채널 등에서 디지털 광고를 송출, 구강건강의 중요성과 리스테린을 활용한 빈틈없는 토탈 구강케어 효과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인플루언서 협업,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리스테린 토탈케어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21일 사용후기’ 이벤트 등을 이어갈 예정이다. 캠페인은 6월 9일 구강건강의 날까지 진행된다.

 

리스테린 관계자는 “리스테린 토탈케어 마일드는 충치, 치석, 잇몸염과 같은 구강 고민을 한 가지 이상 있는 분들께 적합한 올인원 구강관리 아이템”이라며 “리스테린이 구취 관리에서 나아가 구강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