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템 ‘Surgical Kit’ 中 NMPA 인증 획득

2024.03.22 10:36:16 제1057호

中 시장 수출 확대 여건 마련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바이오템 (대표 이영호)이 최근 ‘Surgical Kit’에 대한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허가는 중국시장 내 의료기기 수출을 위한 필수인증 절차로 중국 임상 데이터 기반의 품질 및 안전성 입증 등 기존 위생허가(CFDA)보다 엄격한 기준이 적용된다.

 

바이오템 관계자는 “이번 NMPA 허가를 기점으로 중국시장에 바이오템의 진입이 보다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점차적으로 타 제품군에 대한 세부적인 허가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오템 이영호 대표는 “지속적인 수출 증가로 올해 1,300만 달러 이상의 수출이 기대된다”면서 “내년 3월에 전체적인 인허가가 나올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바이오템의 기술력을 입증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바이오템은 지속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올해 상반기 △AEEDC 두바이전시회 △아제르바이잔 2-day 코스 세미나 △이스탄불 IDEX 전시회 등 해외 마케팅에 주력해왔다. 하반기 역시 8월 이집트 카이로 IDEX를 시작으로 발리 WCUPS 등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