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임플란트 시스템 ‘트윈제로’, 개원가 관심 폭발

2024.03.22 10:37:02 제1057호

유한양행, 지난 3월 16~17일 KAOMI 전시부스 성황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유한양행의 시멘트리스 어버트먼트 ‘유한 트윈제로(이하 트윈제로)’가 개원의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유한양행 덴탈사업부는 지난 3월 16~17일, 제31회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국제종합학술대회와 함께 진행된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임플란트 시스템 ‘트윈제로’를 선보이며 많은 참관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시멘트리스 어버트먼트 트윈제로는 잔류 시멘트로 인한 잇몸 염증 등 기존 시멘트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유지보수와 관련된 문제점을 보완함으로써 효율적인 진료를 돕는다. ‘Cement-Zero, Link-Zero’라는 뜻을 담고 있는 만큼, 링크 없이 어버트먼트와 크라운을 체결하는 원피스형 구조로 시술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타사 대비 두꺼운 크라운 마진부(최대 1㎜)로 내구성이 높아 크라운 파절 걱정 없이 시술할 수 있다.

 

특히 Torx Driver가 적용돼 Angled Screw Channel에서 최대 30°의 자유로운 각도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3.5㎜의 낮은 수직고경 혹은 5㎜ 이상의 높은 수직고경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종 보철물 세팅까지 3분이면 가능하기 때문에 체어타임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국내 11도 제품과 호환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고, 5가지 종류의 진지바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환자 구강환경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유한양행 덴탈사업부 관계자는 “유한양행 제품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뛰어난 퀄리티로 치과의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트윈제로는 임플란트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에서 트윈제로에 대한 임상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유한양행의 덴탈 솔루션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