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 연합밴드 정기공연 성공 기원

2014.10.16 14:57:46 제609호

지난 10일, 간담회 열고 지원금 전달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권태호·이하 서치)가 다음달 15일로 예정된 연합밴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지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10일 열린 간담회에는 서치 이계원 부회장과 신종기 홍보이사를 비롯해 DDS, 애틱식스, 자일리톨밴드, 몰라스포에버, 바이툴밴드 등 5개 연합밴드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계원 부회장은 “밴드 멤버들의 면면이 매우 우수하다.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재능과 끼를 살려 열심히 활동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올해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에 연합밴드 관계자는 “서치를 비롯한 유관단체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매번 성공적인 대회를 치를 수 있었다”며 “이에 감사드리며, 올해 역시 치과계 모든 가족들이 웃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연합밴드의 공연은 음향 시스템과 장소 섭외 등 각자의 역할을 분담해 개최되는 첫 번째 대회다. 4회째 공연까지는 한 밴드가 주관하며 모든 제반사항을 점검했다. 한 번씩 주최 경험을 쌓은 만큼 5회부터 각자의 노하우를 총집합해 보다 신명나는 공연을 만들겠다는 취지다.

 

연합밴드의 공연은 다음달 15일 역삼동 문화센터에서 개최된다. 한 팀당 4곡씩 총 20여곡의 소개될 예정이다. 가을밤을 수놓을 연합밴드의 공연에 치과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