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자산관리 프로그램 제공

2012.03.06 17:46:21 제465호

지난 11일, 서울지부-교보생명보험 MOU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정철민·이하 서울지부)가 교보생명보험과 MOU를 체결했다.
지난 11일 서울지부는 치과의사회관 대회의실에서 교보생명보험과 상호 간의 교류협약서를 체결하고, 이를 통해 양 측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바탕으로 서울지부 회원들의 효율적인 자산관리 서비스 구축에 힘쓰기로 결정했다.  


이번 MOU의 주요 내용으로는 △고객만족 역량 제고를 위한 다윈(DA-Win)서비스 지원 △전 회원 맞춤형 종합자산관리서비스 제공 △서울지부 회원 대상 퇴직연금 유치 시 노무관리서비스 제공 등이다. 이 중 다윈서비스는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추구해 나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울지부 정철민 회장은 “이번 MOU 체결로 회원들의 효율적인 퇴직연금 관리와 노무관리서비스 등에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회원 권익 보호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서울지부의 의도에 부합해 서로 윈-윈 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교보생명 박낙원 강남본부장은 “5년, 10년 후에도 회원분들이 ‘참 좋은 상품’을 소개 받았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상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퇴직연금 등 자산관리 외에도 스탭관리에 대한 교육도 여건만 마련된다면 구회 단위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수 기자/kms@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