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역동성·열정, 단연 최고!”

2011.11.14 21:17:57 제469호

울트라덴트 Mr. Dirk Jeffs, 더존월드 부스 방문

울트라덴트의 사장인 Mr. Dirk Jeffs가 우리나라 치과계의 수준과 학문적 열정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지난 4일 대한치과교정학회 제44회 학술대회에 참가한 더존월드(대표 이계우)의 부스 방문 차 내한한 Mr. Dirk Jeffs는 “한국 시장은 시대변화에 매우 역동적으로 반응하고, 치과의사들의 수준이 높아 매력적”이라며 “울트라덴트와 더존월드가 추구하는 ‘혁신적 발상’과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Mr. Dirk Jeffs는 이번에 교정학회가 최초로 도입한 e-poster를 혁신적 발상의 예로 꼽았다. 본인이 직접 e-poster를 시연하는 장면을 휴대전화로 촬영한 동영상을 기자에게 보여주며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도 이러한 형태의 포스터 전시는 본 적이 없다”며 “IT 강국답게 새로운 시도를 학술대회에 접목시켜 나가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울트라덴트는 이번 교정학회 기자재전시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교정 전문 브랜드 ‘Opal Ortho- dontics’에 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전개했다.
‘Opal Orthodontics’는 교정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는 Richard McLaughlin이 얼마 전 고문으로 참여하는 등 수준 높은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브랜드다. 아울러 국내에도 이미 널리 알려진 광중합기 ‘VALO’의 우수성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Mr. Dirk Jeffs는 “VALO는 섬세한 디자인에서 엿볼 수 있듯 멋과 함께 시술자의 편의성에 주안을 둬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단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5개의 치아를 신속하게 Curing할 수 있는 최첨단 기능을 갖고 있는 VALO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는 국내 마케팅 및 판매 총괄을 맡고 있는 더존월드에 대해 “울트라덴트와 계약을 맺고 있는 전세계 100여 개 국가의 업체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능력을 갖춘 최고의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울트라덴트의 수준 높은 다양한 제품들을 더존월드와 함께 한국 시장에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민수 기자/kms@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