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ICD 신입회원 인증식

2015.12.03 14:22:49 제662호

의료인의 사회적 역할과 리더십 강연 ‘눈길’

국제치의학회 한국회(회장 이태수·이하 ICD)가 치과계의 새로운 오피니언 리더들을 신입회원으로 받아들인다. 오는 12일 서울클럽 한라산룸에서 ICD 신입회원 인증식과 송년회가 개최된다.


이날 인증식을 통해 새롭게 ICD 일원이 되는 신입회원들은 ICD가 주관하는 국내외 모든 학술대회 및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저서와 명함 등에 ICD 회원 표기를 넣어 권위를 인정받는다.


 인증식 후에는 만찬과 함께 김동길 박사가 ‘대한민국 의료인의 사회적 역할과 리더십’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 후 바이올린 김주은, 첼로 우미영, 피아노 김용진, 소프라노 서운정의 ‘Trio Ato가 선사하는 음악선물’을 주제로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날 드레스코드는 턱시도 또는 정장(Black & White), 이브닝드레스 또는 정장이다. 한편 ICD는 치과계 현안에 대해 다양한 학술집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