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강연과 푸짐한 경품 ‘알찬’ 송년회

2015.12.14 15:18:22 제663호

지난 7일, 용산구회 송년회…50여명 참석

용산구치과의사회(회장 김기정·이하 용산구회)가 지난 7일 콘래드서울호텔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서울시치과의사회 이민정 부회장과 강호덕 보험이사가 참석해 송년회 개최를 축하했다.


송년회는 김태일 교수(서울치대)의 임상강연으로 알차게 시작됐다. 김 교수는 최근 참석한 프랑스 학술대회 소식과 함께 임플란트 주위염의 위험성, 그리고 그에 대한 효과적인 처치법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격적인 송년회 시작에 앞서 김기정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그동안 진료로부터 받은 스트레스를 이번 송년회를 통해 훌훌 털어버렸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동료, 선후배들과 좋은 시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용산구회 회원들은 마련된 저녁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누는 등 송년회를 마음껏 즐겼다. 특히 식사 말미에는 사전에 준비한 빙고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게임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전해졌고, 참여한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달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